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이슈

배구 선수 김요한 뭉쳐야찬다 새멤버 으악! 결혼은 아직



JTBC 예능 뭉쳐야찬다에 새멤버가 들어온다고 해서 보니 웬일입니까! 강동원 닮은꼴로 유명한 배구 김요한 선수입니다. 문성민선수와 잘생긴걸로 1,2등을 다투는 그가 나온다고 하니 시청률 껑충 뛸 것 같습니다.



JTBC 찰떡콤비에도 문성민과 같이 나오던데 이제 TV 예능쪽으로 슬슬 진로를 갈아타려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김요한의 생일은 1985년 8월 16일 입니다. 키는 2M라고 해요. 어마어마한 키입니다. 실제 2미터인 사람은 본 적이 없는데 실제 비율이 어마어마하다고 합니다. 인하대를 졸업했는데, 대학때부터 문성민과 계속 라이벌이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찰떡콤비 배구선수로 같이 나오고 있는 문성민 선수는 결혼했는데, 김요한 결혼은 아직이라고 합니다. 눈이 높아서 라고 하는데 결혼강요 스트레스가 좀 있는것 같습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스트레스가 있다고 고백했었거든요.



7월 25일 예고편에서 새멤버가 나온다고 했으니, 8월 1일 뭉쳐야찬다 김요한 모습을 볼 수 있겠어요. 배구 강동원이라고 했으니 아마 맞을 듯 합니다. JTBC 방송에서 자주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거 보니 다른 방송에서도 슬슬 나올 것 같아요^^


예능실력을 뽐내준다면, 농구 서장훈처럼 예능에서 자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배구선수 김요한 종교는 기독교입니다. 그리고 2006년 아시안게임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로 금메달을 땄고, 군대는 면제받았어요. 김요한 포지션은 레프트와 센터 입니다. 소속팀은 2007년부터 2017년까지 의정부 KB손해보험 스타즈였고, 2017년부터 현재까지는 안산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입니다.



김요한 연봉 4억원이었고 자동차 애마는 페라리랑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찰떡콤비에서 데프콘이 예능하려면 올인하려고 말하니 '이제배구 그만두려고!' 말하기도 했어요. 아무래도 이제 나이가 있으니 서서히 은퇴를 준비하는 것 같습니다.


제2의 서장훈, 안정환, 강호동 처럼 스포츠인에서 예능인으로 변신하는 준비중이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