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으로 타이핑을 하기에 답답해서 몇 년 전에 사서 잘 쓰고 있는 나의 키보드.
로지텍 k375s
노트북, 핸드폰, 태블릿 기계 3개를 연동시켜서 쓸 수 있어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사무실로 가져왔는데 집에서 잘 사용하던 요 놈이 갑자기 안되는 거 아니겠습니까?
매일 사용하던 노트북인데 갑자기 k375s 페어링 안됨 이렇게 되는 겁니다.
순간적으로 멘붕이었습니다. Logitech 프로그램을 부랴부랴 키고, 유니파이 장치 추가 누르고 키보드 뒤에 있는 전원 버튼을 껐다가 켰다가 반복했지만 계속 페어링이 안 되는 겁니다.
그래서 로지텍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려고 했습니다.
로지텍 전화번호 02-3143-9429
그러다가 순간 아차! 건전지를 한번 바꿔보자. 라는 생각에 얼른 편의점에 가서 AAA 건전지 2개 세트를 사 왔습니다.
(편의점 건전지 너무 비싸요. 3200원 줬음)
에너자이저 맥스 건전지 사서 갈아 끼고,
키보드 k375s 뒤집어서 전원 버튼 껐다 켰더니 자동 페어링 되었습니다.
결국, 건전지가 다 닳았던 것이었어요. 만약 저처럼 F1, F2, F3에 아무런 불이 들어오지 않고 페어링 안된다면, 건전지를 바꿔보세요. 바로 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이 방법도 안된다면, 로지텍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물어봐야 합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