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놀방/영화, 드라마 후기

바라던바다 김고은 , 이지아, 이동욱, 첫방송 블랙핑크 로제 나왔다!

개인적으로 김고은님 팬입니다.

그래서 그녀의 첫번째 고정 예능, JTBC 바라던바다 기대하고 있는데 오늘 9시 드디어 첫방송입니다.

 

두근두근

 

고정 출연진은 김고은, 수현, 윤종신, 이동욱, 이지아, 온유, 정동환, 자이로 입니다.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라이브바를 운영하는 예능 프로 입니다. 직접 음악을 정하고, 요리를 선보이며 이야기를 하는 스토리입니다.

 

 

힐링할 수 있는 예능으로 비긴어게인 X 윤식당의 콜라보레이션 같은 느낌이 듭니다.

TV에서 자주 보지 못했던 완전 새로운 조합이라 신선합니다. 특히 이지아 X 김고은의 경우 예능에 얼굴을 자주 비추는 배우가 아니기에 그들의 일상의 모습도 볼 수 있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비긴어게인 송광종 PD가 만드는 만큼 어떤 가수들이 앞으로 출연할지 궁금합니다.

우선, 첫번재 게스트로는 바라던바다 1화에 블랙핑크 '로제'가 나옵니다. 

 

WOW 

1회 게스트가 로제라니 ㅋㅋ 바라던바다 엄청나게 인기를 끌 것 같은 느낌입니다. JTBC에서 음악 예능을 이번에 많이 진행하네요. 슈퍼밴드2도 시작했던데.. 바라던바다도 음악이 섞인 예능이니까 말입니다.

 

바라던 바다 보다보면, 하얀 파도가 부서지는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촬영지 장소는 경상북도 포항 어느 해안마을입니다. 더운 날씨가 계속되는데 간접적으로나마 바다를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바라던바다 , 김고은, 이동욱, 수현, 이지아, 온유, 윤종신

 

김고은, 수현, 온유, 이동욱, 윤종신까지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올리며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게시물에 빠지지 않는 사람, 바로 '김고은'입니다. 칭찬을 많이 하는 걸 보니 그녀의 인성에 선함이 드러나나봅니다.

 

도깨비 이후 '이동욱 X 김고은' 조합은 '저승이 X 은탁이' 조합이라 흐뭇하게 미소짓게 됩니다. 그리고 악기를 연주하는 정동환, 자이로의 출연도 꽤나 흥미진진한 것 같습니다. 샤이니 온유도 오랫만에 보는 것 같아 반갑구요.